ISSUE

SOMNIA issue
꿈의 실현을 위한 쏨니아의 행보

01

NEWS

쏨니아 보도자료

로미스토리, 플러스 사이즈 뮤즈에 개그우먼 홍윤화
작성자
somnia
작성일
2019-03-29 09:45
조회
313


로미스토리, 플러스 사이즈 뮤즈에 개그우먼 홍윤화


쏨니아(대표 김소영)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로미스토리가 플러스 사이즈 뮤즈에 개그우먼 홍윤화를 선정했다. 사랑스럽고 유쾌한 매력의 대세 예능인 홍윤화를 통해 특유의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로미스토리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 플러스 사이즈 라인을 본격 출시하면서 누구나 자신의 모습 그대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개성 있으면서 고객들에게 친밀감, 호감도가 있는 모델과 함께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홍윤화와 함께 선보인 플러스 사이즈 아이템은 온라인몰에 공개하자마자 일부 제품은 품절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홍윤화 인스타그램에 올린 화보의 경우 좋아요 수가 2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로미스토리는 홍윤화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작업도 예정하고 있다.

S~3XL까지 다양한 사이즈 전개, 틈새 공략

로미스토리는 다양한 사이즈의 여성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S부터 3XL까지 폭넓게 사이즈를 구성했다. 아우터, 원피스, 데님, 언더웨어, 피트니스웨어 등 다양한 데일리 룩이 나온다. 이번 봄 시즌에는 110~120 사이즈를 새롭게 출시해 플러스 사이즈 틈새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한편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된 올 봄 화보는 친구와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했다. 화사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플라워 패턴 뷔스티에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소녀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베레모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한 후드가 포인트로 달린 데님 재킷에 로고 프린팅 티셔츠와 도트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상큼한 여행 룩을 선보였다.








기사원문





로미스토리, 플러스 사이즈 뮤즈에 개그우먼 홍윤화